본문 바로가기
  • 우리 가족 한방 주치의

운명 상담 예약

2020. 12. 7.
반응형

운명 상담을 다시 합니다.

 

모든 사람은 행복을 추구하지만 걱정과 불안과 갈등으로 삶이 녹록치 않습니다.

그러므로 왜 이리 현실이 힘든 것인지,  어떻게 해야 훗날 행복할 수 있을지를 알아보고자 하는 것은 너무도 인간적이고 당연한 바람입니다.

한 개인의 현재와 앞으로 다가올 운명의 흐름이 어떠할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운세 흐름을 안다면, 각 개인의 과거를 바탕으로 현재를 조망하고 운명의 방향성을 조합하여 행복을 향한 조금 더 나은 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운명 상담의 목표입니다.

 

운명을 상담하는 것은 프라이빗 뱅커와의 상담과 유사합니다.

개인의 자산 상황과 재테크에 대한 성향, 그리고 향후 경제 상황을 고려하여 가장 적절한 방법을 모색하듯이 운명에 대한 상담 역시 자기가 직면한 현실과 타고난 명, 그리고 운의 흐름을 고려하여 분석하고 삶의 올바른 태도와 대처 방법을 찾습니다.

다가오는 경기의 부침을 정확하게 알 수 없듯이 자기 운명의 전개를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다만 여러 정보를 바탕으로 해석하여 위험 확률을 낮추고 좀 더 행복할 가능성이 높은 결정을 찾는 것입니다.

 

운명 상담은 일방 통행일 수 없고, 상호 소통하는 과정입니다.

그러한 상담을 하고자 합니다.

상담은 카톡으로 합니다

010-4668-2106으로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주시면 예약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주인장은

서울대 졸업

고등고시 합격

삼성 근무

15년간 한의원을 운영하다 현재 봉직의로 있습니다.

의역학을 사사 받았으며, 김태규 선생으로부터 자연운명학을 배웠습니다.

 

평탄하고 안정된 삶을 살고 싶었고 그런 삶을 살 수 있는 객관적 여건을 마련했으나 삶이 그렇지 못했습니다.

산다는 것의 어려움 속에서 알 수 없는 운명의 힘을 몸으로 느꼈습니다. 힘든 삶의 과정에서 얻은 운명에 관한 지식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한편 운명이란 나의 뇌가 세상을 해석하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운명학과 뇌과학 및 한의학적 지식을 통해 몸과 마음의 건강과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삶을 억누르던 주변을 달리 바라볼 수 있고, 새롭게 대응하며 나 자신의 몸과 마음의 건강한 솔루션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